773 0 0 35 17 0 7년전 0

팽창선조 ST침과 수술흉터침 OT침치료

필자가 치료하는 튼살 치료도 팽창선조란 튼살은 건강보험의 상병명 조차 없는 아프지 않는 질병인데 한의사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튼살은 염증이나 통증을 주지 않지만 심리적으로 마음이 위축되고 짧은 치마도 못입고 찜질방이나 목욕탕도 가지 못하는 등 삶의 큰 불편함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이런 튼살은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으로 진피 콜라젠을 자극 재생해 치료가 된다. 피부의 튼살도 갑작스럽게 붉은색이던 염증상태인 피부가 흰색으로 변화한다. 일반적으로 흰색 튼살 상태를 원래 피부색으로 회복시키는 것은 어렵다고 여겨진다. 하지만 시간을 거꾸로 가듯이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으로 염증반응을 유발하고 기혈순환을 도와주며 피부 진피 콜라젠을 자극하면 붉은색으로 되고 다시 원래 피부 살구색으로 변화할 수 있다. ..
필자가 치료하는 튼살 치료도 팽창선조란 튼살은 건강보험의 상병명 조차 없는 아프지 않는 질병인데 한의사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튼살은 염증이나 통증을 주지 않지만 심리적으로 마음이 위축되고 짧은 치마도 못입고 찜질방이나 목욕탕도 가지 못하는 등 삶의 큰 불편함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이런 튼살은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으로 진피 콜라젠을 자극 재생해 치료가 된다.
피부의 튼살도 갑작스럽게 붉은색이던 염증상태인 피부가 흰색으로 변화한다. 일반적으로 흰색 튼살 상태를 원래 피부색으로 회복시키는 것은 어렵다고 여겨진다. 하지만 시간을 거꾸로 가듯이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으로 염증반응을 유발하고 기혈순환을 도와주며 피부 진피 콜라젠을 자극하면 붉은색으로 되고 다시 원래 피부 살구색으로 변화할 수 있다.
본문 일부
나병이라고 불렸던 leprosy는 과거 문둥병 현재는 한센병(Hansen's disease)이라고도 하고 나균(Mycobacterium leprae)이 원인으로 사람에게 생기는 만성 질환이며 피부와 말초신경에 생긴 병소가 특징인데, 눈·고환·코와 인두 점막도 침범한다. 나균은 말초신경을 파괴하여 감각을 잃게 하고 차츰 조직이 변성되며 결과적으로 사지(四肢)가 변형되고 파괴된다. 나병에는 크게 2종류가 있다. 나종라(癩腫癩) 또는 피부라(皮膚癩)는 피부 밑이나 상기도(上氣道)의 점막·얼굴·고환 등에 작은 만성염증성 결절을 만드는데, 치료하지 않으면 예후가 나쁘다. 결핵양라(結核樣癩)는 초기에는 가장자리가 붉고 약간 튀어오른 반점이 나타나다가, 나중에는 이 반점들이 커져서 크고 물리적 자극에도 감각이 없는 반점이 생기는 것이 특징이다. 결핵양라는 무활동성으로 남거나 증세가 좋아지기도 하고, 저절로 병소가 사라지면서 완전히 낫기도 한다.
모세가 걸린 나병은 히브리 말로 사라라고 부르는데 현대 나병과 차이가 있다. 카톨릭 의대 교수이자 전문가이신 월령이란 분의 설명에도 구약성경의 내용은 나병이 아니라고 했다. 즉 나병이 신의 벌이라 여겨졌기 때문에 모세가 그 흰색이 되고 다시 바로 회복을 하였다는 상징적 의미인듯하다. 필자가 알기로 나병이 흰색으로 변한다는 것은 잘 모르겠다. 오히려 백반증 비슷한 것이 아닐까 하며 백반증 자체가 갑자기 원인불명으로 피부가 하얗게 되기 때문에 색 변화가 오히려 극적으로 보일 것 같다는 의미가 있다.
저자 농봉 農峰홍성민은 한의사이며 한방병원에서 수련을 받은 한방 피부과 전문의로 흉터와 튼살, 여드름흉터 모공제거를 하는 이미지한의원www.imagediet.co.kr 02-336-7100 을 운영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