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0 0 0 15 96 0 9년전 0

ST침 종아리 튼살 허벅지 튼살 배 튼살치료

한방 피부과 전문의 홍성민이 전하는 튼살에 대한 원리와 치료법 튼살과 관련한 상식 모음 예시문 미모사 함수초와 부끄러워하는 튼살치료 미모사는 콩과의 풀이다. 한해살이풀로서 높이는 30-50㎝ 가량이다. 줄기에 가시가 조금 있으며, 잎은 깃꼴 겹잎인데, 잎자루의 끝이 4갈래로 나뉘어 있고, 각 가지마다 가느다란 작은잎이 깃 모양으로 달려 있다. 여름철이 되면 잎겨드랑이에 엷은 홍색의 작은 꽃들이 밀집되어 피어난다. 3개의 씨가 들어 있는 꼬투리를 형성한다. 잎을 건드리면 곧 아래로 늘어지고 작은 잎도 서로 닫혀 합해지므로, 마치 부끄럼을 타는 것 같다고 하여 함수초라고도 한다. 몬테네그로의 국화이다. 그레타 가르보의 동성연인이었던 미미 폴락의 별명이 미모사였는데 평소 부끄러움을 많이 타서 그랬다고 한..
한방 피부과 전문의 홍성민이 전하는 튼살에 대한 원리와 치료법 튼살과 관련한 상식 모음
예시문
미모사 함수초와 부끄러워하는 튼살치료

미모사는 콩과의 풀이다. 한해살이풀로서 높이는 30-50㎝ 가량이다. 줄기에 가시가 조금 있으며, 잎은 깃꼴 겹잎인데, 잎자루의 끝이 4갈래로 나뉘어 있고, 각 가지마다 가느다란 작은잎이 깃 모양으로 달려 있다. 여름철이 되면 잎겨드랑이에 엷은 홍색의 작은 꽃들이 밀집되어 피어난다. 3개의 씨가 들어 있는 꼬투리를 형성한다. 잎을 건드리면 곧 아래로 늘어지고 작은 잎도 서로 닫혀 합해지므로, 마치 부끄럼을 타는 것 같다고 하여 함수초라고도 한다. 몬테네그로의 국화이다. 그레타 가르보의 동성연인이었던 미미 폴락의 별명이 미모사였는데 평소 부끄러움을 많이 타서 그랬다고 한다. 미모사는 만지면 입이 오므라드는데 그것이 부끄러움을 머금었다는 뜻의 함수초로 불린다. 맹자는 부끄러움이 없다면 사람이 아니라고 했다. 하지만 지나친 부끄러움은 정신적 해악을 주기도 쉬운데 예를 들어 튼살이 생겨서 너무 부끄러워 하면 짧은 치마나 반바지, 나시티등을 입지 못하고 결국 대인 기피증이나 우울증에 시달릴 수 있다. 이미지한의원에서는 튼살침인 ST침으로 부끄러움의 근원인 종아리 튼살, 엉덩이 튼살, 허벅지 튼살을 치료한다.
저자는 한의사이며 한방병원에서 수련을 받은 한방 피부과 전문의로 흉터와 튼살, 여드름흉터 모공제거를 하는 이미지한의원www.imagediet.co.kr 02-336-7100 을 운영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